한국건강가정진흥원의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고 지원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.
2019년 1월부터 9월까지 우리원의 서비스를 이용하셨거나 정책 및 협력지원을 해주신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자 하오니 이메일이나 문자받으신 후 답변해주시면 더 나은 서비스로 꼭 보답하겠습니다.
1. 조사명 : 2019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
2. 시행근거 : 「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」 제 13조 제2항, 「민원처리에 관한 법률」 제 26조
3. 조사기간 : 2019.11.1. ~ 완료 시
4. 조사대상 : 한국건강가정진흥원 내 외부고객 대상 서비스 이용자 및 정책자문 및 협력지원 고객
5. 수행업체 : (주)한국리서치
6. 조사방법 : 이메일 및 문자메시지 기반 웹조사
7. 조사내용 : 서비스품질, 서비스비교평가, 전반적 만족, 가족가치 우선순위 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