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고객마당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가족친화 홈페이지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.

[기업담당자용] 서류보완요청시 진행방법 안내해드립니다.

기업담당자께서 활용가능하신 심사시스템 사용법 안내드립니다.

(첨부파일 참조 하시기 바라오며 PDF버전 한글버전 업로드합니다.)


1. 가족친화인증 서류보완작성

 

1-1. 인증신청기업 보완요청 문자접수

1-2. 가족친화지원사업 홈페이지 접속후 로그인 (http://www.ffsb.kr/)

1-3. 로그인후-마이페이지-신청현황-내역확인 순서대로 클릭

1-4. 내역확인 클릭후 아래로 스크롤을 내린후 인증신청서 수정클릭

서류 요청사항에 나와있는 수정필요내용 확인

1-5. 서류심사완료된 (심사원배정완료) 기업은 서류심사결과보고서확인

1-6. 서류심사결과보고서 내용 확인(1) (보완필요내용 확인 및 심사원 연락처 확인)

1-7. 서류심사결과보고서 내용 확인(2) (상세내용 확인)

1-8. 각 항목별 보완사항 수정후 신청서 제출 클릭

1-9. 현장심사내용 정보 확인 <추가내용>


 

 

뷰어프로그램 다운로드

공유하기

닫기